카자흐스탄 초청 친선경기에 출전할 국가대표 명단 확정
상태바
카자흐스탄 초청 친선경기에 출전할 국가대표 명단 확정
  • 윈터뉴스코리아
  • 승인 2013.10.3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터뉴스] 캐나다 출신 용병 브라이언 영(27)이 한국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는다.  

대한아이스하키협회는 오는 11월 6일과 7일 열릴 예정인 카자흐스탄 대표팀 초청 친선경기에 출전할 선수 35명의 명단을 31일 발표했다.   3년 전부터 하이원의 주력수비수로 활약중인 영은 브락 라던스키(한라)와 함께 지난 4월 한국 귀화를 신청했으나 라던스키만 심사를 통과했다.  영은 올해 안에 재신청을 할 예정이다. 

대표팀은 국가대표의 주축을 이루는 대명 상무가 이용준,  김원중,  박우상 등 14명이 선발됐고,  강원 하이원이 9명,  안양 한라가 골리 손호성 등 7명이다.   그리고 대학에서는 미국 교포인 박종수(광운대),  최시영, 오진우, 염정연(이상 연대),  이현승(고대) 등 5명이 뽑혔다.

한라 선수들은 일본 원정에서 6일 귀국하는 관계로 7일 게임에만 출전할 예정이다.

 
<선수 명단>
▶안양 한라: 손호성(골리) 김범진  김우영(이상 수비수) 브락 라던스키 윤지만 이영준  성우제(이상 공격수)
▶대명 상무: 박성제(골리) 김현수 이용준 김윤환 홍현목 이돈구(이상 수비수) 김원중 서신일 박우상 안현민 정병천 조민호 신상우(이상 공격수)
▶강원 하이원: 용현호(골리) 김동환  브라이언 영 김혁 오광식(이상 수비수)  권태안  마이클 스위프트 김형준 이찬휘(이상 포워드)
▶대학: 최시영(수비수) 오진우 염정연(공격수,  이상 연세대) 이현승(공격수, 고려대), 박종수(공격수, 광운대)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