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교육청, ‘2017 서울교원미술대전’개최
상태바
서울시교육청, ‘2017 서울교원미술대전’개최
  • 유다혜 기자
  • 승인 2017.10.2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터뉴스=유다혜 기자]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은 22일(일)부터 27일(목)까지 6일간 한전아트센터 갤러리에서 「2017 서울교원미술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교원존중풍토 조성을 위한 교원문화예술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서울초·중등미술교과교육연구회와 함께(관람시간 10시~18시, 공식 개막식 10.23.(월) 17시, 관람료 무료) 추진한다.

서울교원미술대전은 교원의 전문성을 신장시키고, 교원‧학생‧학부모에게 예술을 통한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2013년에 처음 시행되어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 소재 유·초·중·고·특수학교 교원의 △한국화 △서양화 △수채화 △ 판화 △디자인 △공예 △사진 △서예 등 169점 미술작품을 전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 조희연 교육감도 ‘황혼의 바다”라는 사진작품을 출품하면서 “교육활동으로 바쁜 중에도 자신의 귀한 시간과 작품을 내어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며, “ 전시회에 참석하는 모든 분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미술대전 추진위원회 위원장인 김재식 서울미아초 교장도 “전시회가 교원들의 자긍심 고취와 전문성 신장에 기여하는 아름답고 행복한 잔치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