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장학재단, '야구장에서 축구경기' 이색 이벤트
상태바
홍명보장학재단, '야구장에서 축구경기' 이색 이벤트
  • 이소영 기자
  • 승인 2017.11.0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명보장학재단 홍명보 이사장.

[윈터뉴스=이소영기자] 홍명보장학재단이 국내 최초로 야구자장에서 열리는 축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9일 '꿈 나눔 축구경기(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이하 STD2017)'가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STD 2017은 2003년 시작해 소아암 환자를 비롯한 각 스포츠 복지단체, 축구 유망주, 저소득층 등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연례 행사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는 국내 최대 자선 스포츠 이벤트로 자리했다.

지금까지 손흥민, 이승우, 구자철 등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선수들과 연예인, 장애인 선수 등이 함께 했으며, 총 22억2000여만원의 기금을 조성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올해 캠페인 테마는 한국 축구 영웅이다. 축구 발전의 기반을 다진 6인 김용식, 김화집, 홍덕영, 한홍기, 정남식, 최정민의 업적과 국가대표 정신을 전한다. 이벤트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소아암 어린이 돕기 등과 함께 국가와 국민에 공헌한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원로를 위한 의료 지원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경기는 12월 19일 화요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한다. 우리나라 최초로 야구장에서 진행되는 축구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더욱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 축구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전 선수 명단은 추후 발표된다.

홍명보 이사장은 "국민 스포츠인 축구를 매개로 주변 소외계층을 위한 가치 있는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자 마련된 자선축구경기가 어느덧 15회를 맞이했다"며 "올해는 한국 축구의 숨은 영웅들을 메인 테마로 더욱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볼거리로 마련됐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홍명보장학재단은 STD2017 페이스북을 통해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를 한다. 오는 15일까지 캠페인 관련 간단한 문항에 답변 댓글을 통해 추첨 후 다양한 경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페이스북을 통한 더욱 다채로운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