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한국화이자업존, 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 전달
상태바
[기타]한국화이자업존, 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 전달
  • 임형식 기자
  • 승인 2019.12.05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열린 한국화이자업존 후원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윈터뉴스=임형식 기자] 한국화이자업존은 지난 2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의 후원금 2천만원을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했다.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은 걷기 운동참여로 누적된 걸음수를 집계해 장애인 운동선수지원 기금을 마련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하며, 특히 올해에는 캠페인 참여 방법과 접근성이 높아져 보다 많은 의료진들의 참여가 가능했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4월부터 8개월간 전국 의료진과 한국화이자업존 임직원 2천여명이 참여해 장애인 운동선수를 위한 후원금 2천만원을 마련했다.

이혜영 한국화이자업존 대표는 “많은 분들의 참여로 이 캠페인이 이어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한국화이자업존은 일상생활에서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의 건강한 삶은 물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해 건강한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명호 회장은 “2년 연속 따뜻한 캠페인을 통한 한국화이자업존 임직원과 전국 의료진들의 도움이 장애인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회 각계 각층에서 보다 많은 분들이 장애인체육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