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링]전재익-송유진,코리아 컬링리그 믹스더블 첫 승
상태바
[컬링]전재익-송유진,코리아 컬링리그 믹스더블 첫 승
  • 임형식 기자
  • 승인 2019.12.2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체육회 B팀 송유진이 스톤을 딜리버리 하고있다. 의정부=임형식기자

[윈터뉴스=임형식 기자]믹스더블 경북체육회 B팀(전재익-송유진)이 2019~2020 코리아컬링리그에서 첫 승을 신고했다.

안재성 코치가 이끄는 전재익-송유진는 지난 23일 경기도 의정부 의정부컬링경기장에서 열린 현 국가대표 경북체육회A(성유진-장혜지)와 컬링리그 믹스더블 첫 경기에서 8-5로 물리쳤다.

현 믹스더블 국가대표인 경북체육회A는 경기도컬링연맹과 서울컬링클럽을 각각 8-7, 10-2로 꺾으며 리그 2연승을 이어왔다. 다만 한솥밥을 먹는 경북체육회B에 발목을 잡히며 연승행진에 제동이 걸렸다.

이로써 23일 기준으로 믹스더블은 승점 8점을 따낸 경북체육회A가 (2승 1패)1위 에 올랐고 뒤를 이어 경북체육회가 B가 2위(1승, 승점 4점), 경기도 컬링연맹, 서울컬링클럽(각 1패, 승점 0점)이 공동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송유진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먼저 리그전을 소화한 선수들을 보면서 ‘우리도 빨리 경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첫 경기가 한솥밥을 먹는 선배들이란 점도 마음 편히 첫판을 소화한 원동력이었던 것 같다”라며 승리 소감을 밝혔다.

다음 경기에선 더 좋은 경기력을 보일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 리그전을 최대한 즐기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송유진이 속한 경북체육회B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서울컬링클럽과 리그 2차전을 치른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