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링] 앗싸!! 두개 다 잡았다
상태바
[컬링] 앗싸!! 두개 다 잡았다
  • 임형식 기자
  • 승인 2020.02.1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의정부 컬링장에서 열린 제101회 전국동계체전 컬링 초등부 경기에서 강원(춘천 신남초)이 우승을 차지한 후 이예준 코치가 선수들이 준 금메달 10개를 목에 걸고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15일 의정부 컬링장에서 열린 제101회 전국동계체전 컬링 초등부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한 강원(춘천 신남초)이 선수들 응원을 온 학부모들에 손을 들며 화답하고 있다.(조예지 .최은혜. 나혜담 . 김소연. 왼쪽부터)

 

15일 의정부 컬링장에서 열린 제101회 전국동계체전 컬링 초등부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한 강원(춘천 신남초 )이 선수들 조송하(스킵) 최진우(써드) 유태정(세컨) 박지원(리드) 김민성(핍스)  왼쪽부터

[윈터뉴스 의정부=임형식 기자] 제101회 전국동계체전 컬링 초등부 경기에서 강원(춘천 신남초)이 남녀 동반 우승을 차지했다. 이예준 코치가 이끄는 춘천 신남초(스킵 김소연, 써드 나혜담, 세컨 최은혜, 리드 조예지 5th 조연지)는 15일 의정부 컬링장에서 열린 초등부 결승에서 경기도  의정부 컬링스포츠클럽을 상대로 8-3,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승리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남자 초등부(스킵 조송하, 써드 최진우, 세컨 유태정, 리드 박지원, 5th 김민성)도 한 수 아래인 울산을 24-2로 완승을 거두고 챔피언에 등극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