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특급 도우미,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보 비셋
상태바
류현진 특급 도우미,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보 비셋
  • 윈터뉴스코리아
  • 승인 2020.03.22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보 비셋이 홈런을 치고 들어오고 있다. [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홈페이지 영상 캡처]
토론토 블루제이스 보 비셋이 홈런을 치고 들어오고 있다. [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홈페이지 영상 캡처]

MLB.com, 보 비셋 스프링캠프 홈런 4방…맹활약 9인 선정
“게레로 주니어 2번째 시즌 기대…보 비셋 간과해선 안된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에이스로 새출발하는 류현진(33)에게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와 함께 유망주 보 비셋(Bo Bichette)이 특급 도우미로 급부상하고 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2일(한국시간) 토론토의 보 비셋을 스프링캠프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9명의 선수로 선정했다.

비셋은 9명의 선수 리스트에 2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MLB.com을 인용한 뉴스1에 따르면 "2019년 8월 비셋은 메이저리그에 데뷔해 장타쇼를 펼쳤다. 그리고 비셋은 올해 스프링캠프를 통해 이 같은 활약이 우연이 아니었음을 증명해냈다"고 밝혔다.

비셋은 지난 시즌 46경기를 뛰며 타율 0.311 11홈런 2루타 18개 21타점을 기록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빅리그 올스타 출신으로 274개의 홈런을 때려냈던 아버지 단테 비셋의 힘을 이어 받았다는 평가도 받았다.

비셋은 올해 스프링캠프에서 타율 0.290을 기록하며 홈런 4개를 때려냈다. 시범경기에다 단 12경기를 뛰며 올린 기록이지만 기대감을 심어 주기에는 충분했다.

MLB.com은 "많은 사람들이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의 2번째 시즌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비셋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

MLB.com은 비셋 외에도 프란밀 레예스(클리블랜드), 헤수스 루자르도(오클랜드), 딜란 카슨(세인트루이스),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보스턴), 딜런 번디(LA 에인절스), 카일 라이트(애틀랜타), J.A. 햅(뉴욕 양키스), 크리스 데이비스(볼티모어) 등을 꼽았다.

한편,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도 지난 12일(한국시간) 토론토의 2020시즌 전망을 공개하면서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보 비셋, 카반 비지오 등 3명의 유망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SI는 "토론토가 올해 매우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메이저리그 올스타 출신의 아버지를 둔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보 비셋, 카반 비지오 등 유망주는 지켜볼 거리를 제공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매체는 "3명 중 게레로 주니어는 확실한 스타로 성장할 것이다. 비셋과 비지오는 메이저리그에서도 생산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을 증명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