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체육회, 한체대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장애인체육회, 한체대와 업무협약 체결
  • 윈터뉴스코리아
  • 승인 2020.06.05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해 한국체육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대한장애인체육회 제공]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해 한국체육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대한장애인체육회 제공]

장애인선수 건강증진과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명호)가 장애인체육 활성화와 내년 도쿄패럴림픽대회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국체육대학교와 협력한다.

장애인체육회는 5일 오전 이천훈련원 교육동에서 한국체육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장애인스포츠를 대표하는 기관인 대한장애인체육회와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인재 육성기관 한국체육대학교는 장애인선수의 건강증진과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 한국체육대학교 안용규 총장, 양 기관 임직원 등 총 30여명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 체육인재양성을 위한 상호협력 ▲ 한국체육대학교의 스포츠 역량을 활용한 대한 장애인체육회의 장애인선수 건강증진 및 장애인전문 및 생활체육 활성화 방안 마련 ▲ 관련 사업 분야 육성과 관계되는 교육 및 시설지원 등이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은 협약식에서 “대한민국 대표 체육 교육기관인 한국체육대학교와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해 장애인체육 활성화와에 기여하고, 내년으로 연기된 2020 도쿄패럴림픽대회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협력관계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