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LoL서머 시즌 공식 유니폼 사전예약 판매
상태바
한화생명e스포츠, LoL서머 시즌 공식 유니폼 사전예약 판매
  • 윈터뉴스코리아
  • 승인 2020.06.15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2020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시즌 공식 유니폼의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2020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시즌 공식 유니폼의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17일 개막하는  '2020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시즌 공식 유니폼의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15일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진 공식 유니폼 출시를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사전예약 판매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의 브랜드 슬로건인 ‘에너제틱 라이프(Energetic Life)’를 테마로 제작된 이번 공식 유니폼은 미국 3대 스포츠 리그(MLB, NBA, NFL)의 공식 파트너사인 ‘뉴에라(New Era)’와의 콜라보레이션(합작)을 통해 제작됐다.

유니폼은 스포츠 원단을 사용했고, 원단 안쪽 면에 와플 조직을 덧대 신속하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등과 겨드랑이 부위에 벤틀레이션(통풍) 기능을 추가했다.

디자인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오렌지, 화이트 두 가지 핵심 컬러를 바탕으로, 하단에는 브랜드 슬로건을 활용한 그라디언트 그레이 컬러를 더했다.

사전예약을 통한 구매자들에게는 정가 대비 20% 할인과 배송비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판매는 이날 오후 6시부터 30일까지 e스포츠 머천다이징 전문업체 이니시(Enish)에서 한정 수량 선착순 진행된다. 배송은 7월 1일부터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시즌은 오는 17일 개막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오는 18일 설해원 프린스와 첫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