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의 모든것! 롯데백화점 본점에 340평 체험형 매장
상태바
나이키의 모든것! 롯데백화점 본점에 340평 체험형 매장
  • 윈터뉴스코리아
  • 승인 2020.08.0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 명동으로 이름이 붙여진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퓨처 스포츠 콘셉트다
나이키 명동으로 이름이 붙여진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퓨처 스포츠 콘셉트다

롯데백화점 본점 애비뉴엘 6층에 초대형 매장 오픈 
매장서 티셔츠 프린팅 등 체험 요소 극대화가 특징
온라인서 구매·예약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픽업도

나이키 매장에서 자신이 선택한 그래픽을 티셔츠에 프린팅하고 온라인 구매·예약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픽업하는 등 나이키의 모든 서비스를 한곳에서 체험할수 있는 초대형 매장이 탄생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7일 본점 애비뉴엘 6층에 340평 규모 초대형 나이키 매장을 선보인다.

본점 7층에 있던 매장을 7.5배 확장했다. 롯데백화점은 "본점은 2030세대 고객 비중이 48%로 다른 점포보다 10% 이상 높아 이번 매장을 선보이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했다.

나이키 명동으로 이름 붙여진 이번 매장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퓨처 스포츠 콘셉트다. 기존 나이키 대형 매장인 비콘 스토어보다 한 단계 높은 등급이다. 디지털 인테리어와 고객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아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요소를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매장 내 '나이키바이유'(Nike by you) 서비스숍을 만들어 국내 나이키 매장 각종 서비스를 한 곳에 집약했다. 고객이 선택한 그래픽을 티셔츠에 프린팅하고 신발 액세서리 듀브레 레이저 각인을 하는 커스터마이징을 체험할 수 있다.

사전 신청으로 전문가의 컨설팅을 기반으로 한 1대1 우먼스 스타일링 서비스도 진행한다. 나이키에서 중점적으로 추진 중인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로 온라인 구매·예약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픽업하는 서비스와 온라인으로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품하는 이지 리턴(easy return)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이키 모든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매장은 여성과 키즈 라인을 더 보강했다. 또 친환경 제품인 리바이벌 콜렉션 전 라인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특별히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조던 시리즈와 에너지 라인 한정판 상품을 선보이고, 매 시즌 이슈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롯데백화점과 나이키가 2년 간 협업해 탄생한 새로운 콘셉트 매장으로 다양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