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FC서울 김남춘 사망 이유에 관심
상태바
프로축구 FC서울 김남춘 사망 이유에 관심
  • 이규원
  • 승인 2020.10.31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축구 FC서울 김남춘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는 이유로 사망했다. [사진 = FC서울 홈페이지]
프로축구 FC서울 김남춘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는 이유로 사망했다. [사진 = FC서울 홈페이지]

송파구 건물 주차장에서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김남춘이 30일 오전 숨진 채로 발견됐다. 타살 혐의는 현재까지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서울 송파경찰서)

프로축구 FC서울의 수비수 김남춘(31)이 극단적인 선택으로 추정되는 사망 이유로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30일 경찰에 따르면, 김남춘이 이날 오전 8시20분께 서울시 송파구의 한 건물 주차장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서울 구단 측도 "선수의 사망 소식을 확인했다. 자세한 내용을 파악 중이다"라고 전했다.

경찰은 일단 범죄 피해나 타살 정황이 없는 것으로 판단,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사망 경위는 추가적인 수사가 필요하다. 부검은 유족과 협의할 예정이다.

김남춘은 광운대를 거쳐 2013년 서울에 입단해 군 복무 시절을 제외하면 줄곧 서울 유니폼만 입은 원클럽맨이다.

팬들 사이에서는 '춘디치', '퍼디남춘' 등의 별명으로 불리며 사랑받았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22경기에 출전하며 수비의 한 축을 담당했다. K리그 통산 114경기에 출전해 4골 2도움을 올렸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