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진·김효주·박결·안송이·유현주…KLPGA 최고의 인기스타는?
상태바
최혜진·김효주·박결·안송이·유현주…KLPGA 최고의 인기스타는?
  • 이규원
  • 승인 2020.11.17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2020시즌 KLPGA투어를 빛낸 '인기상'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달 세종특별자치시 세종필드골프장에서 진행된 KLPGA투어 오텍캐리어챔피언십 포토콜에 참석한 이정은6, 김효주, 고진영, 박현경, 유소연, 최혜진(왼쪽부터). [윈터뉴스 = 권혁재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2020시즌 KLPGA투어를 빛낸 '인기상'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달 세종특별자치시 세종필드골프장에서 진행된 KLPGA투어 오텍캐리어챔피언십 포토콜에 참석한 이정은6, 김효주, 고진영, 박현경, 유소연, 최혜진(왼쪽부터). [KLPGA제공]

KLPGA 인기상 18일부터 온라인 투표로 진행
24일 'KLPGA 대상 시상식' 현장서 시상 예정

올 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대상 수상자인 최혜진을 비롯하여 상금왕과 평균타수상 김효주, 시즌 2승에 빛나는 박현경과 안나린, 신인왕 유해란, 미녀골퍼 박결과 유현주 등이 KLPGA 최고의 인기스타를 노린다.

KLPGA는 2020시즌 KLPGA투어를 빛낸 '인기상'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투표는 18일 오전 10시부터 22일까지 KLPG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골프팬 1명당 올 시즌 KLPGA 정규투어에서 활약한 127명의 선수 중 3명까지 투표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주인공은 오는 24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KLPGA 대상 시상식' 현장에서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된다.

2020시즌 KLPGA투어를 빛낸 '인기상' 후보에는 최혜진, 김효주, 장하나, 박현경, 안나린, 유해란, 박결, 유현주, 박민지, 임희정, 안소현, 안송이, 김우정, 고진영, 유소연, 이보미, 이정은6, 허다빈, 홍란, 현세린, 조혜림, 황정미, 김유빈 등이다.

 KLPGA 인기상은 매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선수가 받아왔으며 지난해에는 최혜진이 2년 연속으로 수상한 바 있다.

한편, 투표를 인증한 골프팬에 푸짐한 선물을 주는 인기상 투표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투표 기간중 개인 인스타그램에 KLPGA가 지정한 해시태그와 함께 투표 인증샷 또는 응원선수의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인기상 수상자의 친필사인이 담긴 미니 골프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