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감형 혁신체육정책 추진 위한 국민 의견을 듣는다
상태바
국민체감형 혁신체육정책 추진 위한 국민 의견을 듣는다
  • 이규원
  • 승인 2020.11.3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하반기 국민주주단 워크숍을 개최하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올림픽 문화센터 전경.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2020년 하반기 국민주주단 워크숍을 개최하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올림픽 문화센터 전경.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 2020년 하반기 국민주주단 워크숍 개최
 
국민체육진흥을 위한 정부정책을 설명하고 사업 시행에 따른 국민 의견을 경청하는 국민주주단 워크숍 개최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은 30일 "국민체감형 혁신정책을 추진하기 위한 소통의 장으로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12월2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2020년 하반기 국민주주단 워크숍을 연다.

공단 주요 의사결정 및 정책 추진과정을 모니터링 하고 국민의 뜻을 반영하는 민·관 합동 워크숍으로 혁신성장·일자리창출·동반성장·경영개선 등 4개 분과별 10명씩 총 40명의 국민이 참가한다.

국민주주단 및 공단은 국민 제안으로 추진한 2020년 혁신계획 실적을 점검하고 의견을 수렴한다.

주요 점검 과제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능동 대응을 위한 비대면 체육인프라 확산, 고령화 사회에 적합한 노인 맞춤형 국민체력100 운동 처방 프로그램 보급 등이 있다.

조재기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은 "지금은 코로나19로 스포츠와 체육의 트렌드가 급변하는 시기이며, 그린 뉴딜, 디지털 뉴딜 등 새로운 정부정책을 반영한 체육계 혁신이 필요한 시기"라며 "국민체육진흥을 위한 정부정책 이행 및 사업 시행에 국민 의견을 경청하고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