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단체' AFC(엔젤스파이팅), 음원 PART2 FIGHTER 공개 눈길
상태바
'격투단체' AFC(엔젤스파이팅), 음원 PART2 FIGHTER 공개 눈길
  • 변성재
  • 승인 2021.01.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FC 제공
사진=AFC 제공

[윈터뉴스 변성재 기자] 7일 국내 격투기 단체 AFC(엔젤스파이팅)의 두 번째 앨범 'FIGHTER'가 발매된다. 

이번 싱글앨범에는 최근 'Blue Moon'을 발매한 9won이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AFC의 방송기획과 총연출을 맡고 있는 이민영 기획이사가 작사에 참여해 선수들의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프로듀싱에는 guf kim이 참여했다.

지난 PART1에서 가수 이미쉘과 놉케이가 함께한 ‘날개’ 와 DJ DOC의 김창렬과 후레쉬보이즈의 ‘FIGHT NIGHT’ 가 AFC PART1의 주제곡으로 발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AFC 제공
사진=AFC 제공

이번 앨범은 뜨거운 열정의 격투기 선수들의 현장감 있는 스토리를 담아 더욱 웅장하고 가슴 뛰는 분위기를 전달한다. 당초 AFC 15에서 발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이슈로 인해 경기 일정이 연기되면서 7일 공개됐다.

격투단체 AFC는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 '명승사자' 명현만, '바람의 파이터' 김재영, '울버린' 배명호, '입식격투기의 상징' 노재길, '직쏘' 문기범,  '격투기 아이돌' 이대원, 등 수 많은 스타를 배출한 한국의 격투 단체다。

한편, AFC 15는 오는 2월 26일 오후 5시부터 STN스포츠 에서 중계할 예정이며. 엔젤스파이팅 공식유튜브과 네이버스포츠TV, 차도르TV, 매미킴TV에서 동시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